닫기

- 대한감각통합치료학회 로그인 화면입니다. -

닫기

KOREAN ACADEMY OF SENSORY INTERGRATION

감각, 인식의 문을 여는 열쇠

KOREAN ACADEMY OF SENSORY INTEGRATION

자주하는 질문

HOME / 회원가입 / 자주하는 질문

1. 인증회원 기관등록 게시판에 기관을 등록하기 위해서는 기관 내에 인증회원(PA)이 있어야 하며, 인증회원(PA)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직접 신청하시면 됩니다. 
2. 인증회원기관 등록 후 퇴사하실 경우 링크를 다시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인증회원(P)는 인증회원 기관등록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 허위로 이름을 빌려 기관등록 신청하신 것이 적발되면 인증회원(PA)자격 및 학회 회원 자격이 자동 박탈됩니다. 

https://forms.gle/r1vUT31PiGbroa4aA


1. 네 가능합니다. 
기관명으로 입금하시는 경우 반드시 학회 메일 [kasieovy@gmail.com]으로 이름, 회원번호, 기관명, 입금일을 먼저 알려주셔야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2. 기관에서 교육비를 지원 받아서 교육비를 납부할 예정인데 입금 날짜가 쉬는 날이라 기관에서 입금 기간 내에 입금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먼저 교육 신청자 이름으로 입금 하신 후 기관에서 이후에 입금을 하게 되면 교육신청자가 입금하신 금액은 환불 처리 해드립니다.
이 경우에도 먼저
학회 메일 [kasieovy@Gmail.com]으로 이름, 회원번호, 기관명, 교육신청자 입금일, 기관 입금일, 환불 받을 계좌(교육신청자)를 알려주시면 교육신청자 본인이 입금하신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 반드시 입금 기간 내에 학회 메일로 먼저 알려주셔야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메일을 보내주시기 않으면 확인해드릴 수 없습니다.  



[대한감각통합치료학회] 정회원과 일반회원 차이가 있나요?

정회원은 작업치료사, 작업치료 전공 졸업생만 가입이 가능하며,  학회 내의 모든 교육의 수강이 가능합니다. 

일반회원은 타전공 졸업생이 가입이 가능하며, 학회 내의 교육 수강에 있어서 제한이 있습니다. 


** 작업치료사 및 작업치료 전공 졸업생은 일반회원 가입이 불가합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교육환불신청서(구글링크)로 접수합니다. 환불 규정은 (사)대한작업치료사협회 환불 규정에 의거해 처리되는 점 양지하시고 신중하게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육환불은 교육이 끝난 후 일괄처리됩니다. 

교육비환불신청서


가입비는 학회에 처음 가입 시 1회 신한은행 100-030-598653(대한감각통합치료학회)로 일반회원 15,000원, 정회원 40,000원 입금하면 됩니다.


탈퇴 시 재 가입되지 않습니다.


회원 자격은 일반회원, 정회원(인증회원 포함), 명예회원으로 분류됩니다.
* 일반회원 : 본회의 목적을 적극 찬성하는 자로 감각통합치료에 관심 있는 자로 한다.
* 정회원 : 본회의 목적을 적극 찬성하는 자로 감각통합치료에 관심 있는 작업치료 전공자로 한다.
* 명예회원 : 본회의 발전에 공헌이 많은 국내 ·외 인사로서 이사회의 결의에 의하여 학회장이 추대한다.


1